대한민국 문화예술인 총연합회

회원가입
뉴스레터 등록하기

공연제작가협회

공연제작가협회 소개

안녕하십니까. (사)대한민국문화예술인총연합회 공연제작가협회 이사장 황규학입니다.
대한민국 문화예술의 향상을 위한 <대한민국 예술인 총연합회>가 발족되어 뮤지컬 콘서트 연극 분야를 통합시킴으로써 공연예술의 발전을 위해 이바지하는 제작자들이 한자리에 모일 수 있는 만남의 장이 마련되어 참 든든한 기분이 듭니다. 뮤지컬 콘서트 연극이 대한민국 문화 예술에 차지하는 영향력은 국내 공연 시장의 약 80%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문화예술의 장벽을 대중화 시킴으로써 문화적인 차원을 벗어나 사회적 분위기 개선과 예술 민주주의를 이루었고, 해외 역수출 문화를 개척하여 글로벌 예술로 승화시킴으로써 핵심예술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기존 뮤지컬, 콘서트, 연극 분야별 제작자협회는 다수 창단되었지만 통합적인 협회가 없는 것이 개인적으로 안타까웠습니다.
본인은 오랜 뮤지컬 콘서트 연극제작경험을 토대로 제작시스템을 공유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며, 각 분야의 협회가 통합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 대한민국의 공연문화의 취지를 개선할 것입니다.
흥행에 민감하여 편중되어 있는 제작시스템을 바로 잡고,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공연 컨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유도할 것입니다.
(사)대한민국문화예술인총연합회가 통합의 기점이 되어 공연예술분야의 제작자들이 한 뜻을 모아 다양한 컨텐츠 도모에 힘써주길 바라며, 어려운 경제 환경에서도 균형감을 잃지 않고 예술문화가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가까운 거리에서 지켜봐 주시고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연제작가협회

황규학
© k2s0o1d6e0s8i2g7n. ALL RIGHTS RESERVED.